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4.8.2 (토)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42366
발행일: 2009/10/05 18:36:13  아츠뉴스
GMC 레코드와 소울컴퍼니, '저지먼트 나잇 Vol.4'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하드코어 레이블 ‘GMC 레코드’ 와 힙합 레이블 ‘소울컴퍼니’ 가 합동공연 [저지먼트 나잇 vol.4]를 10월 24일, 홍대 v-hall에서 개최한다.

 


[저지먼트 나잇] 은 한국 최초의 힙합/ 하드코어 합동공연으로, 2008년부터 총 세차례 진행되며, 힙합과 하드코어 양쪽 팬 층에게 새로운 문화적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였다.


지난 5월 23일, ‘GMC’와 ‘소울컴퍼니’가 처음으로 손을 잡은 [저지먼트 나잇 Vol.3]은 아티스트와 관객 모두 서로에게 멋진 파트너로서의 인식을 심어주며 성황리에 마쳤다.


‘GMC레코드’의 CEO ‘이하석’은 “[저지먼트 나잇 Vol.3] 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10월 에는 더욱 탄탄한 기획으로 Vol.4 를 개최해보자고 제안했다. [저지먼트 나잇 Vol.4] 에서는 힙합/하드코어 각자의 영역이 자유롭게 융화되는 종합적인 스트릿 컬쳐 축제를 꿈꾸는 커다란 놀이판이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소울컴퍼니는 키비, 더콰이엇, 랍티미스트, 화나, 로퀜스, 디제이웨건, 라임어택, 매드클라운, 디씨, 크루셜스타 등 모든 멤버들이 전격 출연하며, GMC 레코드에서는 바세린, 넉다운, 마제, 나인씬, 13스텝스 등 신, 구 조화를 이룬 라인업을 갖췄다.


더불어 대한민국 최고의 록밴드 중 하나인 彼我(PIA)와 하드코어 독특한 음악성을 자랑하는 하드코어 힙합 크루 Vitality(바이탈리티) 가 게스트로 참가하여 무대를 더욱 달구어줄 예정이다.


[저지먼트 나잇]은 10 월 7 일 오후 2시부터 www.interpark.com 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문화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 예술을 즐겨라! 아츠뉴스 김승진 기자》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