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8.11.14 (수)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63690
발행일: 2010/02/19 14:52:20  아츠뉴스
[아츠포토] 깜찍한 미소로 손 흔드는 장나라 "졸업 기뻐요~"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이유정 기자] 배우 장나라가 졸업식에서 손을 흔들며 포즈를 취했다.

 

 

2월19일(금) 오전 10시30분 서울캠퍼스 중앙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졸업식이 진행됐다.


특히, 이번 학위수여식에서 배우 장나라는 10년 재학기간동안 모교에 기여한 점이 인정받아 중앙대학교 총동문회상을 수상했다.


지난 2000년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과 연기전공으로 입학한 장나라는 그동안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느라 남들보다 늦은 졸업장을 받게된 것.


이번에 수상하게 된 총동문회상은 중앙대학교 총동문회에서 장나라가 재학기간동안 모교를 위한 행사등의 적극적인 참여와, 동문들과 함께참여한 2편의 CF수익과 장나라 혼자출연한 1편의 CF수익전액을 대학발전기금으로 개인헌납한 공을 인정받고 그간의 노고와 수고를 기리는 의미로 선정되었다.

 

한편,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장나라의 절친인 가수 이수영과 개그우먼 박경림이 참석해 축하해 주며 우정을 과시했다.


현재 장나라는 올해 12월 방영예정인 중국드라마 '철면가녀' 촬영을 마쳤고, 짧은 휴식을 취한다음 이번달말쯤 '철면가녀' OST녹음을 위해 중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문화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 예술을 즐겨라! 아츠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