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9.4.23 (화)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65564
발행일: 2010/03/03 10:06:11  아츠뉴스
에픽하이 신곡 '런' 뮤비에 신인그룹 '인피니트' 전격 출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김재창 기자] 3월 9일 발매를 앞둔 에픽하이의 신곡 'run(런)' 뮤직비디오를 통해 신인 그룹 '인피니트'가 첫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인피니트'의 멤버인 엘(L) 이 주인공으로 출연하였으며 다른 멤버들(성종,우현,성규)은 '에픽하이'와 함께 밴드로 출연하여 멋진 공연영상을 촬영했다.


주인공을 맡은 '인피니트'의 멤버 엘(L)은 얼마전 자신의 홈페이지 사진이 온라인상에 공개되어 '10'만건이 넘는 조회수로 화제를 일으킨바가 있고 데뷔전 까페까지 개설돼 일주일만에 1400명의 가입을 기록했다.


'에픽하이'와 '인피니트'의 소속사인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신인그룹을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발탁하기까지 많은 망설임이 있었지만'인피니트' 멤버들의 끼가 넘쳐나 기대보다 훨씬  더 좋은 영상을 담을수있었다 라고 얘기했다.

 

뮤직비디오는 서태지 '모아이', 2AM '죽어도못보내', SS501의 'SS501 콜렉션', NELL(넬) '기억을 걷는시간' 등의 뮤직비디오를 찍었던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데뷔를 앞둔 '인피니트'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성공적으로 촬영함으로서 첫 공식 활동을 '에픽하이' 뮤직비디오로 시작하게 된셈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티져는 3월3일부터 세편에 걸쳐 엠군, 유투브, 아프리카 등 동영상싸이트에서 일제히 공개되고 뮤직비디오 완편은 3월 9일 발매와함께 일제히 공개된다.


에픽하이의 이번타이틀곡인 'Run'은 타블로작곡 에픽하이 작사의 곡으로 아무리 힘들어도 희망을 잃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자는 메세지가 담겨있는 곡이다.


에픽하이는 3월9일 앨범판매와 동시에 유희열의 스케치북 첫녹화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회사 합병 후 첫 앨범을 선보일 '에픽하이'와 데뷔 전 부터 숱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피니트'의 2010년 활동이 기대된다.

 

 

《문화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 예술을 즐겨라! 아츠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