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4.4.25 (금)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65603
발행일: 2010/03/03 15:09:33  아츠뉴스
[아츠포토] 앙드레김 패션쇼, f(x) 설리 '요염한 눈빛'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고양(경기)=아츠뉴스 김승진 기자] 3월 3일 고양시 킨텍스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방송통신 대축제 '제8회 KCTA2010 디지털케이블TV쇼(www.kctashow.com)'가 열렸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회장 길종섭)가 주최하고, 방송통신위원회, 문화체육관광부, 경기도가 후원하는 이 행사는 케이블TV 출범 15주년을 맞아 방송통신 산업 전시회, 컨퍼런스, 시청자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개막식을 통해 케이블TV협회는 케이블TV의 현재와 미래를 3D로 제작한 15주년 기념 영상을 방영하고, 국민사랑 15년에 대해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는 업계의 의지를 담은 미래비전 'DigiCable, First'를 선언했다.


길종섭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케이블TV 15년의 역사는 시청자와 함께 이뤄낸 진정한 의미의 TV혁명"이었다며 "시청자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네트워크, 콘텐츠, 서비스 등 방송통신 모든 분야에서 선두를 지키는 'DigiCable, First'를 반드시 실현시켜 새로운 방송통신 혁명을 주도 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행사의 첫 시작을 장식하는 앙드레김 패션쇼에서는 슈퍼주니어의 최시원과 f(x)의 설리를 메인 모델로 클릭비의 오종혁을 비롯 최원준, 김희준, 율라, 정다은 등 톱 모델 25명이 앙드레김 패션의 정수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저녁에는 지난해 최고의 케이블TV 프로그램과 스타에게 시상하는 '케이블TV 방송대상'과 함께 인기 가수들이 총 출동하는 'M슈퍼콘서트'가 열린다.


음악 전문채널 Mnet이 주관하는 'M슈퍼콘서트'에는 2AM, 김종국, 아웃사이더, 가비엔제이, 윤하, 임창정, 유키스, 제국의아이들, 아이유, 슈프림팀, 민경훈, 조혜련, 나윤권, 언터쳐블, J, 선민, 오로라, 디아, 원투 등 인기 가수들이 총 출연해 흥겨운 케이블TV 잔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튿날인 4일에는 탤런트 윤상현의 팬 사인회와 함께 중·장년층 시청자들을 위한 성인가요 콘서트도 열린다. 5일 저녁 7시에는 그 동안 군입대로 볼수 없었던 스타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수 있는 국군방송 특집 공개방송이 준비된다.


이 날 특집 공개방송에는 조인성, 김재원, 붐의 공동 사회로 성시경, 토니안, 신화 앤디, 김정훈, 이정, 에픽하이 김정식, 다이나믹 듀오, 김재덕, 장수원 등 인기 가수 출신 병사들이 열광의 무대를 연출하고 인기 걸그룹 f(x)와 카라도 함께 특별 출연하여 무대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문화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 예술을 즐겨라! 아츠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