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20.10.30 (금)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72386
발행일: 2010/04/14 18:39:52  아츠뉴스
사건해결의 실마리? ‘희망속기사무소’에서 찾으세요!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다년간의 현장 실무경험과 녹취록작성 노하우를 바탕으로 억울한 상황에 처해 있던 수많은 의뢰인들에게 상황 역전의 발판을 마련해 준 ‘희망속기사무소’가 여전히 많은 이들에게 희망이 되어 주고 있다.

 


‘희망’이란 이름처럼 “사무소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희망’을 주는 사무소가 되자.”라는 마인드를 가진 희망속기사무소(www.hsokgi.co.kr)는 서울 강북지역 ‧ 북부지원을 대표하는 전문속기사무소로서 북부지방법원‧북부지방검찰청 정문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가공인 1급속기사의 정확하고 공인된 녹취록, 창립총회 회의록, 주민총회 회의록 등 각종 속기록이 작성되고 있다.


요즘처럼 어수선한 세상을 살아가다보면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상황에 따라, 혹은 누군가에 의해 사회적 약자라는 이유만으로 피해자가 가해자로 둔갑되어 진실이 왜곡되어 버리는 안타까운 경우가 생각보다 많이 발생되고 있다.

 


‘녹취’는 글자 그대로만 놓고 보면 하나의 녹음 따위에 지나지 않지만 어느 누군가에게는 스스로를 보호하고 자신의 권리를 찾게 해 주는 희망의 끈이 되기도 한다. 이러한 점에서 녹취는 그 어떤 증인, 목격자보다 확실하고 믿음직한 증거물이 될 수 있다.


녹취기기의 발달과 더불어 법에 대한 일반사람들의 이해도가 높아지면서 법적 증거물로써의 녹취 활용도가 예전에 비해 많이 일반화된 편이지만 아직까지는 특정분야에서만 사용된다는 인식 때문에 일반인에게는 낯설게 느껴지는 것 또한 사실이다.


희망속기사무소에서는 일반인들도 쉽게 녹취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하여 사용자의 연령대, 원하는 가격대, 녹음장소의 환경 등을 고려하여 의뢰인에게 적합한 녹음기를 추천해 준다.


또한 만족스러운 녹취록 작성을 위해 가장 중요한 첫 번째 요소인 ‘깨끗한 녹음을 위한 녹음기기 작동법’, 두 번째로 ‘상대방과의 녹음에 들어가기 전 중요 체크사항’을 사전에 꼼꼼히 설명해 줌으로써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 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24시간 전화상담으로 바쁜 의뢰인들에게 업무처리의 시간적 여유를 제공해 주며, 특히 사무소를 방문하기 어려운 의뢰인들을 위하여 직접 찾아가서 녹취상담 및 사건접수 등의 업무를 처리해 주는 신속한 업무처리가 특징이다.


아직도 불충분한 증거로 인해 불안해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희망속기사무소’의 문을 두드려보도록 하자. 고객의 일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녹취 전문 ‘희망속기사무소’라면 명쾌한 해답을 줄 수 있지 않을까 한다.


《문화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 예술을 즐겨라! 아츠뉴스 김승진 기자》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