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9.2.20 (수)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77354
발행일: 2010/05/12 15:07:54  아츠뉴스
서인영 스페셜 미니 앨범 '러브-엘리', '잘가요 로맨스' 선 공개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김풀잎 기자] 가수 서인영이 쥬얼리를 떠나 금일 스페셜 미니 앨범 'LOV-Elly(러브-엘리)' 중 '잘가요 로맨스'를 온라인에서 선공개하며 본격적인 홀로서기를 시작한다.

 

 

서인영이 기존에 해왔던 댄스곡을 발표할 것이라는 예상을 뒤집고 발라드 곡으로 솔로 출사표를 던져 시선을 모은다.

 

또한 앨범 공개에 앞서 지난 11일 이전까지 화려한 스타일과는 또 다른 매력의 세련되고 부드러운 자켓 사진을 일부 공개해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잘가요 로맨스'는 평소 서인영의 애창곡으로, 박선주의 곡을 서인영 버전으로 재탄생시켰다. 절절한 가사가 돋보이는 이번 곡은 서인영의 한층 깊어진 감정 전달력과 함께 탄탄해진 라이브 실력을 확인할 수 있게 한다.

 

아울러 서인영은 "쥬얼리를 떠나 쥬얼리 서인영이 아닌 솔로가수 서인영으로 홀로서기 첫 도전이다" 며 "혼자 무대에 선다는 게 조금은 두렵기도 하지만 새 앨범 안에는 지금까지의 추억들이 가득 담겨 있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서인영의 스페셜 미니 앨범 'LOV-Elly'는 오는 18일 타이틀곡과 함께 전곡이 모두 공개된다.

 

 

《문화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 예술을 즐겨라! 아츠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